창호 소모품 설명과 셀프 교체 가이드 영상 제공
[인더스트리뉴스 홍윤기 기자] 금호석유화학은 자사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이 셀프 시공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창호 A/S 부품몰’을 개설했다고 12일 밝혔다.
휴그린은 창호 사용 시 문제가 생길 경우 소비자가 자체적으로 간단한 부품 교체를 통해 해결할 수 있도록 부품몰을 개설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개설돼 별도 회원가입 없이 구매가 가능하다.
부품몰에서는 핸들, 스트라이커, 락킹기어 등 소모성 부품을 판매하고, 시공방법도 함께 제공해 소비자의 셀프 시공을 돕는다.
상세제품 이미지와 규격 등을 안내하고 사용자가 쉽게 부품을 교체할 수 있도록 가이드 영상도 제공한다.
각 부품별 상세페이지 내 교체 가이드 영상을 삽입해 고객 접근성을 높였으며, 영상을 통해 부품의 유의사항이나 자세한 시공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허권욱 금호석유화학 건자재사업부장은 “이번 ‘창호 A/S 부품몰’은 비용 절감과 더불어 원하는 부품을 직접 선택하고자 하는 소비자 욕구를 충족하기 위해 개설한 것”이라며 “최근 휴그린은 홈페이지 리뉴얼 등 고객 편의성 확대에 집중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더스트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