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SMT(표면실장기술) 장비 전문기업 와이제이링크(이하 와이제이링크, 대표 박순일)가 지난 2일 대구 남구종합복지관에서 지역 소외층을 위한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와이제이링크 임직원 24명이 참가한 이번 봉사활동은 대구 남구 중앙대로에 위치한 ‘남구종합복지관’ 급식실에서 진행됐으며, 배춧값 폭등 등으로 겨울철 김장에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 독거노인 등 지역 소외층에게 따뜻함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와이제이링크는 김장 담그기에 앞서 김장 재료를 비롯한 기타 물품 후원과 기부금을 전달하고, 김치 버무림, 박스 포장, 뒷정리 등 업무 분담을 통해 김장 김치 5kg 총 100박스를 담갔다.
김장 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한 와이제이링크 임직원은 “물가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에게 작은 도움이 되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이웃과 함께하는 와이제이링크가 되겠다”고 전했다.
와이제이링크는 지난 상반기에도 임직원들과 함께 급식 봉사를 진행한 바 있으며, 연말에는 기부금 및 모금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와이제이링크는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ESG 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더스트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