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제로 칼로리 숙취해소음료 ‘상쾌환 부스터 제로’ 신규CF 공개
  • 한원석 기자
  • 승인 2024.11.15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숙취해소음료 고르는 기준으로 ‘빠른 숙취해소 효과’와 ‘제로 칼로리’ 강조
배우 고윤정이 모델로 출연한 삼양사의 상쾌환 부스터 제로 신규CF 스틸컷 /사진=삼양사

[인더스트리뉴스 한원석 기자] 삼양사는 제로 칼로리 숙취해소음료 ‘상쾌환 부스터 제로’의 새로운 CF를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CF에는 지난 3월 상쾌환 신규 모델로 발탁된 배우 고윤정이 출연한다.

삼양사는 이번 CF에서 소비자에게 숙취해소음료를 고르는 기준으로 빠른 숙취해소 효과와 함께 ‘제로 칼로리’를 제시하며, 이를 모두 충족하는 제품이 상쾌환 부스터 제로임을 강조하는 내용이라고 설명했다.

모델의 제스처를 통해 상쾌환 부스터 제로의 특징인 ‘4ZERO(칼로리·설탕·색소·보존료 무첨가)’를 강조하고, 상쾌환 대표 색상인 ‘블루’ 컬러를 클래식 타자기 등의 오브제에 입혀 젊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구현했다. 클래식 타자기 특유의 경쾌한 타건음과 드럼의 리듬감을 살린 배경음악까지 더해 광고의 몰입감을 높였다.

이번 CF는 많은 사람이 제로 칼로리 숙취해소음료의 탄생을 축하하는 축제 콘셉트였던 지난 CF와 달리, 모델 고윤정을 통해 상쾌환의 브랜드 콘셉트인 ‘영 앤 트렌디’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데 역점을 뒀다는 게 삼양사의 설명이다.

이 CF는 TV 외에도 상쾌환 홈페이지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과 옥외광고에서 볼 수 있다.

올해 1월 출시한 상쾌환 부스터 제로는 글루타치온을 함유해 빠른 숙취해소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설탕 대신 삼양사가 생산하는 대체 감미료 ‘알룰로스’를 사용해 열량 부담이 없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홍성민 삼양사 H&B사업PU장은 “엑스트라 없이 영상화보 느낌으로 제작한 이유는 상쾌환 특유의 젊은 감성과 트렌디함을 잘 보여줄 수 있는 모델 고윤정의 매력을 강조하는 데 집중했기 때문”이라며 “이번 광고를 계기로 상쾌환은 업계에서 제로 트렌드를 선도하는 숙취해소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