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이스포츠의 상징…'페이커, 롤드컵의 황제' 출간
  • 서영길 기자
  • 승인 2024.12.20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들이 성공에 필요한 다양한 요소 배울 수 있을 것"
'페이커, 롤드컵의 황제' 지수희 지음./이미지=깊은나무
'페이커, 롤드컵의 황제' 지수희 지음./이미지=깊은나무

[인더스트리뉴스 서영길 기자] ‘리그 오브 레전드’의 글로벌 게이머 ‘페이커(이상혁)’가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자서전 ‘페이커, 롤드컵의 황제’를 다음달 9일 출간한다.

‘페이커, 롤드컵의 황제’에는 한국을 넘어 전 세계 이스포츠의 전설로 자리 잡은 페이커 이상혁 선수의 감동적인 성공스토리가 담겼다.

이 책에는 어린 시절부터 프로게이머의 길을 걸어온 페이커 선수의 치열했던 도전의 순간들이 생생하게 묘사됐다. 또 불가능을 가능으로 바꾼 그의 열정과 노력, 겸손함까지 한 권의 책에 고스란히 담겼다.

이 책은 총 7부에 걸쳐 페이커의 삶을 조명한다.

▲1부 살아있는 전설 페이커 ▲2부 배움이 빨랐던 아이 ▲3부 고전파의 등장 ▲4부 프로게이머의 길 ▲5부 거침없는 질주 ▲6부 페이커의 눈물 ▲7부 왕의 귀환-7년 만의 롤드컵 우승 등이다.

출판사인 깊은나무는 서평을 통해 “페이커 선수의 승리는 단순한 프로게이머의 이야기를 넘어 꿈을 향해 나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영감을 준다”며 “페이커 선수의 경험을 통해 독자인 우리 아이들은 목표 설정, 시간 관리, 스트레스 극복, 팀워크 등 성공에 필요한 다양한 요소들을 배우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회사 측은 또 “어린이들이 익숙하지 않은 직업과 산업에 대해 접하면서 자신이 이루고 싶은 꿈의 범위를 넓히고 꿈을 이루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해야 하는지, 위기의 상황에서는 어떻게 자신의 마음을 다져야 하는지를 생각할 수 있게 해준다”며 “아이와의 소통과 믿음이 아이를 얼마나 성장시킬 수 있는지에 대해 우리 자녀와 함께 생각해 볼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서평했다.

한편 ‘페이커, 롤드컵의 황제’ 저자는 지수희 작가로, 그는 현재 한국경제TV 기자로도 활동하고 있다.

지 작가는 "어린이들이 새로운 산업과 직업을 접할 수 있도록 '리그 오브 레전드'의 황제 페이커 선수의 이야기를 담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