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스트리뉴스 김은경 기자] KB캐피탈(대표이사 빈중일)이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의 모델로 코미디언 이수지를 발탁하고, 정회원 딜러가 엄선한 중고차 매물인 ‘KB스타픽’의 신규 디지털 광고 영상을 21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영상은 이수지가 주변 인맥을 과시하지만 실속없는 ▲인맥과시형 K-아줌마, 중고차는 단순히 느낌으로 사는 것이라는 ▲중고차 모르는게 죄니형 MZ제니, 빠른 선택을 유도하는 ▲마감임박형 쇼호스트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며 중고차를 알아보는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담아냈다.
광고는 총 1분 30초 버전의 롱폼(종합편)과 짧고 임팩트 있는 캐릭터별 15초 버전의 숏폼 2편으로 제작됐으며, KB차차차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KB차차차 관계자는 “KB스타픽은 KB차차차에서 고객들이 좋은 차를 찾기 위해 소비하는 시간과 노력을 줄이고 믿을 수 있는 차량 정보를 직관적으로 제공해 고객의 선택을 돕는 중고차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KB차차차는 고객의 입장에서 고민하며 믿을 수 있고 편리한 중고차 거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KB차차차에서 운영중인 ‘KB스타픽’은 KB차차차 정회원 딜러들이 직접 엄선한 차량을 등록해 매물 리스트 최상단에 보여주는 서비스다. KB스타픽은 누구나 한눈에 차량 상태와 정보를 쉽게 파악 할 수 있는 ‘한 줄 스펙’을 바탕으로 고객이 쉽고 빠르게 원하는 차량을 찾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