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크, 이더넷 스위치 펌웨어 업데이트… 엔지니어링 어플리케이션에 완전 통합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4.11.1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가용성과 보안 향상 가능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터크의 TBEN-Lx-SE-M2 관리형 이더넷 스위치가 펌웨어 업데이트로 기능 범위가 크게 확대됐다.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TBEN-Lx-SE-M2를 PROFINET, Ethernet/IP 및 Modbus TCP에 통합할 수 있다. [사진=터크]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터크의 TBEN-Lx-SE-M2 관리형 이더넷 스위치는 일반적인 엔지니어링 어플리케이션에 완전히 통합할 수 있게 됐다.

이를 통해 Profinet, Ethernet/IP 및 Modbus TCP와 같은 필드버스 네트워크에서 강력한 IP67 모듈을 활성 스테이션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광범위한 네트워크 진단도 가능하다.

기존 필드버스 네트워크에 통합하면 사용자는 네트워크와 구성요소에 대한 포괄적인 통찰력은 물론, 예측 유지 관리도 가능하다.

또 MRP(Media Redundancy Protocol), DLR(Device Level Ring), RSTP(Rapid Spanning Tree Protocol)와 같은 스위치의 중복 메커니즘으로 네트워크 가용성과 보안을 더욱 높일 수 있다.

아울러 토폴로지 기반 커미셔닝과 같은 기능은 장치 교체를 간소화하고 효율성을 높인다.

TBEN-Lx-SE-M2 스위치는 제어 캐비닛 외부의 분산형 설비에서 사용하도록 설계됐다.

2개의 고속 백본 포트(1Gbits)와 8개의 표준 포트(100Mbits)를 갖춘 관리형 스위치는 안전하고 효율적인 산업용 네트워킹을 가능하게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