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롯데웰푸드, '도리토스 플레이밍핫 사우어 칠리라임맛'
롯데웰푸드는 세계 판매 1등 나쵸 브랜드 '도리토스 플레이밍핫 사우어 칠리라임맛'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기존 안주용 도리토스의 맛을 벗어나 전세계 MZ세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인텐스 플레이버(강렬하고 진한 풍미의 맛)의 제품을 준비했다.
도리토스 플레이밍핫 사우어 칠리라임맛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짠맛을 조절했고, 맵부심을 자극하는 8212스코빌의 시즈닝으로 강력한 매운맛을 제공한다.
매콤함과 새콤함의 조합이 어울리는 시즈닝을 사용해 강렬한 매운맛을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화끈한 매운맛을 선사한다. 이름에 걸맞는 라임의 새콤함과 나쵸의 바삭함을 더해 입안에 다채로움을 선사한다.
한편 롯데웰푸드는 2012년부터 프리토레이의 도리토스를 생산하고 있으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도리토스 나쵸치즈맛', '도리토스 양념갈비 치킨맛' 등 3종으로 도리토스의 라인업을 강화했다.

◆ 오뚜기, '보들보들 치즈볶음면 매운맛' 용기면
오뚜기는 '보들보들 치즈볶음면 매운맛' 용기면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보들보들 치즈볶음면 매운맛은 해외에서 인기리에 판매되던 수출 전용 제품이다.
이 제품은 국내 소비자들이 해외에서 직접 구매해 오거나 역직구하는 등 인기가 지속됨에 따라 지난해 국내 출시를 결정했다. 오뚜기는 해당 제품이 해외에서 봉지 제품으로만 판매되던 것과 달리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이번에는 용기면으로 출시한다.
최근 매운맛 트렌드를 반영한 보들보들 치즈볶음면 매운맛은 스코빌지수 4500SHU 하바네로 베이스의 매운양념소스를 적용해 풍부한 매운맛을 자랑한다. 또 고소한 치즈 풍미의 치즈별첨스프가 제공돼 알싸한 매운맛과 고소한 치즈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용기면에는 쫄깃하고 찰기 있는 볶음면 면발을 전자레인지를 활용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복작복작 조리법'도 적용됐다.
복작복작 조리법은 오뚜기만의 차별화된 볶음면 조리법으로, 용기 내면에 위치한 표시된 선까지 부은 물을 버리지 않은 채 전자레인지에 조리 후 액체스프와 치즈별첨스프를 첨가하는 방식이다.
해당 제품은 오뚜기몰 등 각종 온라인 채널과 전국 편의점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 뚜레쥬르, 시그니처 생크림 케이크 '스트로베리 퀸'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는 오는 9일부터 시그니처 생크림 케이크 '스트로베리 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은 '생크림 케이크 맛집' 뚜레쥬르가 엄선한 건강한 재료와 고급스러운 비주얼로 완성한 케이크다. 특히 신선한 딸기와 깊고 진한 풍미의 생크림, 부드럽고 촉촉한 시트의 조화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스트로베리 퀸은 새하얀 생크림 위로 듬뿍 올라간 딸기와 우아한 비즈 레이스 띠지를 두른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맛의 완성도도 더욱 높였다. 상큼한 딸기와 부드러운 생크림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촉촉한 케이크 시트 사이에 생생한 과육이 느껴지는 딸기 콤포트를 샌드했다. 또 프랑스산 동물성 생크림을 높은 비율로 사용해 입 안에서 녹아 내리듯 깊고 진한 생크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 해태아이스, 당 함량 낮춘 '부라보 바닐라 라이트'
해태아이스는 당 함량을 낮춘 '부라보 바닐라 라이트'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부라보 바닐라 라이트는 알룰로스를 활용해 식약처 평균값 대비 당 함량을 60% 낮췄고, 칼로리도 205kcal에 불과하다.
'부라보 바닐라' 고유의 깔끔하고 부드러운 바닐라 맛을 구현하며, 당과 칼로리 부담 없이 콘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은 채도를 낮추고 흰색의 톤을 강화하는 등 기존 제품보다 가벼운 느낌을 강조했다.
부라보콘은 대한민국 최초의 콘 아이스크림으로 1970년 출시돼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해태아이스 관계자는 "대표 브랜드 부라보콘을 필두로 앞으로 다양한 로우 스펙 아이스크림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아웃백, 시즌 한정 '올 마이 하트 아이스크림 케이크'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가 가정의 달을 맞아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와 협업한 디저트 '올 마이 하트'를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올 마이 하트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 위에 딸기 과육이 풍부하게 담긴 아이스크림을 더하고, 신선한 우유로 만든 리얼 크림으로 마무리한 프리미엄 디저트다.
이번 케이크는 총 4000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됐으며, 가격은 3만원이다. 이 중 2000개는 아웃백 프리퀀시 리워드 상품으로 제공되며, 나머지 2000개는 전국 아웃백 매장에서 현장 구매하거나 아웃백 앱을 통해 사전 예약한 고객에게 판매된다.
앱 예약 시에는 수령을 원하는 매장과 날짜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아웃백 시그니처 보냉백과 함께 드라이아이스를 동봉해 제공한다.

◆ SPC 라그릴리아, '와인 치즈 플래터'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가 와인 치즈 플래터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와인 치즈 플래터는 치즈 3종(부라타 스트라차텔라 치즈·에멘탈 치즈·브리 치즈)과 신선한 계절과일, 올리브&갈릭 콩피, 풍미가 좋은 트러플 딥 소스를 곁들인 프레첼&크래커 등 다양한 페어링 메뉴로 구성됐다.
신제품은 SPC스퀘어점·양재점·광화문점·분당점·판교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그릴리아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와인(보틀/글라스) 주문 고객에게 와인 치즈 플래터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그릴리아 관계자는 "라그릴리아는 전문 소믈리에가 엄선한 20여 종의 와인을 판매하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을 매장에서 운영 중인 다양한 와인과 페어링해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