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케미칼, '2024년 마포 장애인 가을문화예술제' 후원
  • 홍윤기 기자
  • 승인 2024.10.22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홍주 마포복지재단 이사장(왼쪽)과 김성완 애경케미칼 경영관리부문 상무가 마포 장애인 가을문화예술제 후원 물품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성완 애경케미칼 경영관리부문 상무(오른쪽)가 이홍주 마포복지재단 이사장에게 마포 장애인 가을문화예술제 후원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사진 = 애경케미칼

[인더스트리뉴스 홍윤기 기자] 애경케미칼은 ‘2024년 마포 장애인 가을문화예술제’를 기념해 마포복지재단에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진행되는 마포 장애인 가을문화예술제는 장애인 예술 문화 발전의 기반을 다지고 지역주민들과 교류하는 축제의 장이다.

11월 4일부터 같은달 16일까지 마포중앙도서관에서 진행되며, 각종 전시와 공연이 펼쳐진다.

애경케미칼 관계자는 “장애인과 돌봄 가족들, 비장애인이 화합하고 공감하는 뜻깊은 행사에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면서 “지역사회가 보다 나은 환경으로 변화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애경케미칼은 물품 후원 외에도 장애인의 사회 참여를 위해 다양한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2018년부터는 ‘장애인 스포츠 선수단’을 운영해 소속 선수들을 지원하고 장애인 체육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