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에브리타임, 출시 12년 만에 리뉴얼… 누적 매출 1조5600억원
  • 한원석 기자
  • 승인 2024.12.03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장 쉬운 자기 사랑법’ 캠페인 진행…신규TV광고 공개 및 연말 이벤트 진행
정관장 ‘에브리타임’ /사진=KGC인삼공사

[인더스트리뉴스 한원석 기자] 정관장이 ‘에브리타임’ 출시 12주년을 맞이해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시대를 읽는 건강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한다.

KGC인삼공사는 3일 리뉴얼을 기념해 연말까지 ‘가장 쉬운 자기 사랑법’ 캠페인을 진행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에브리타임’은 2012년 업계 최초로 홍삼을 스틱형으로 선보이며 간편 홍삼의 시대를 연 정관장의 시그니처 브랜드이다. 지난 12년간 1조5598억원의 누적 매출액을 올리며 대한민국 대표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매김했다고 회사 측은 자평했다.

이번 리뉴얼은 ‘정관장 홍삼정’과 공유했던 디자인 콘셉트에서 벗어나, 원의 운동을 독자적으로 표현한 디자인을 적용해 삶의 활력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조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메인로고를 영문명 ‘EVERYTIME’으로 변경해 미국, 중국, 대만, 일본 등 해외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에브리타임의 글로벌 확장성까지 강조했다.

이번 리뉴얼은 ‘에브리타임 오리지널’, ‘에브리타임 소프트’, ‘에브리타임 샷’, ‘에브리타임 필름’ 등 ‘에브리타임’ 전 제품에 적용된다.

정관장은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가장 쉬운 자기사랑법’ 캠페인도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스페셜 홀리데이 기프트’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한 에브리타임 신규 TV광고도 공개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향후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고객의 생활방식을 깊이 이해하고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며, 글로벌 탑티어 종합건강기업으로의 비전을 달성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정관장은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이해 정관장 인기 제품에 한해 다양한 구매혜택을 제공하는 ‘올겨울 건강은 정관장으로’ 행사를 오는 8일까지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