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조회수 1750만회 기록

[인더스트리뉴스 김은경 기자] KB손해보험(대표 구본욱)은 4일 2024년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만기왔다이렉트·만기가코앞' 바이럴 영상 시리즈가 온라인영상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최고 권위의 광고제로 지난 1994년부터 시작해 올해 31회째를 맞이한 매년 2000여 편 이상의 작품이 출품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광고제다.
해당 바이럴 영상 시리즈는 방송인 이만기 씨와 연기자 이희준 씨의 연기 호흡과 AI로 만들어진 음원, 유머러스한 상황 연출 등이 긍정적으로 평가돼 유튜브 조회수 1750만 회를 기록했다.
KB손보 관계자는 "이번 영상을 본 고객들이 '기발하고 재미있다' 광고 노래가 '자꾸 귀에서 맴돈다'와 같은 반응을 했다"며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앞으로도 고객과 즐겁게 소통하며 신뢰를 쌓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더스트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