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장애인의 날 맞아 봉사활동·기부
  • 김기찬 기자
  • 승인 2025.04.23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애인의 날 기념 복지시설 활동 보조 및 환경정화 봉사활동
지난 22일 부산 강서구 장애인 복지시설 베데스다원에서 봉사활동에 참여한 에어부산 및 진에어 임직원들이 단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에어부산
지난 22일 부산 강서구 장애인 복지시설 베데스다원에서 봉사활동에 참여한 에어부산 및 진에어 임직원들이 단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에어부산

[인더스트리뉴스 김기찬 기자] 에어부산이 장애인의 날(4월20일)을 맞아 봉사활동 및 아동 지원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 

에어부산은 지난 22일 부산 강서구 소재의 장애인 복지 시설 베데스다원에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장애인의 날 기념으로 진행된 이번 봉사활동에는 에어부산 객실승무원 봉사동아리 ‘블루엔젤’과 진에어 사내봉사 동아리 ‘나는 나비’ 소속 객실승무원 등 양사 임직원 30여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두 팀으로 나뉘어 프로그램 활동 보조와 시설 내 환경 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구체적으로 시설의 장애인들이 봄을 맞이해 벚꽃나무를 만드는 미술활동과 실내 신체 활동 프로그램 등을 보조했다. 

이날 에어부산은 베데스다원의 장애 아동 지원을 위한 기부금도 전달했다. 이 기부금은 장애인들의 주거, 교육, 자립 지원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장애인과 하나 돼 소통하며 유대감을 형성하는 귀중한 시간이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지역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