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스트리뉴스 조창현 기자] 지난 2011년 설립돼 현재까지 국내외 2,000개 이상에 달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디지털 전환 서비스를 지원하며 시장 내 입지를 다지고 있는 기업이 있다. 비즈니스 IT 솔루션 전문기업 비젠트로(대표 김홍근)다.
비젠트로는 지난 12일 창립 13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행사에는 임직원 14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회사에 기여한 공로가 큰 직원과 모범사원, 장기근속자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비젠트로 김홍근 대표는 “비젠트로에 대한 성장과 변화를 이끌어 준 임직원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 다가올 몇 년간을 ‘도약을 위한 혁신을 이루는 시기’로 정하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바탕으로 최고 수준 솔루션을 개발해 고객과 함께 지속 성장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김홍근 대표는 “비젠트로가 엔터프라이즈솔루션리더(Enterprise Solution Leader)기업이 될 수 있도록 임직원 각자가 자신이 맡은 역할과 책임을 충실히 다할 것을 당부하며, 사용자가 신뢰하고 근무하고 싶은 자랑스러운 회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지금까지 비젠트로는 종합적인 IT 솔루션 및 비즈니스 솔루션 개발과 컨설팅, 솔루션 구축 등 토털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주요 솔루션으로는 △전사적 자원관리 솔루션 ‘UNIERP’ △제조 실행 시스템 ‘UNIMES’ △통합 업무 솔루션 ‘UNIPORTAL’ △통합 인사 시스템 ‘UNIHR’ △자동차트 생성 특화 솔루션 ‘UNIBI’ △분석 솔루션 ‘UNIAnalytics’ △SaaS형 개발 플랫폼 등이 있다.
비젠트로는 많은 사용자에게 솔루션을 제공하며 비즈니스 운영 최적화와 생산성 극대화를 지원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비젠트로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과 연구개발을 통해 사용자에게 최상급 IT 솔루션을 제공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