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스트리뉴스 한원석 기자] 세라젬이 안마가전 업계 최초로 다양한 컬러와 소재로 제품 스타일을 바꿀 수 있는 ‘파우제 피팅 서비스’를 소개하는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파우제 피팅 서비스는 내 취향과 공간에 맞춰 언제든 다양한 스타일로 바꿀 수 있는 사이드 커버 교체 유상 서비스이다.
세라젬은 서비스 첫 적용 제품으로 ‘파우제 M8’을 선정하고, 제품명도 ‘파우제 M8 Fit(핏)’으로 리뉴얼했다. 이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오는 6월부터 자신의 취향에 맞춰 12가지의 다양한 디자인에서 선택하여 사이드 커버를 변경할 수 있게 된다.
세라젬은 파우제 M8 Fit 런칭을 기념해 4~5월 중 파우제 M8 Fit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파우제 피팅 서비스 5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 쿠폰을 활용하면 해당 서비스를 50% 할인된 15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앞으로도 날로 높아지는 소비자들의 눈높이를 맞출 수 있도록 디자인은 물론 기술력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파우제 M8 핏에는 특허받은 직가열 온열볼, 척추스캐닝 기술과 맞춤 마사지 기술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인체와 척추의 메커니즘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구현한 척추 기술인 스파인 기술(Spine-TECH) △열원, 소재에 대한 열공학을 기반으로 빠르고 안전하게 열 에너지를 공급하는 온열기술인 써멀 테크(Thermal-TECH) △골격과 근육의 움직임에 따라 손 지압의 섬세함을 그대로 구현한 맞춤 마사지 기술인 카이로 테크(Chiro-TECH) 등 3가지의 핵심 기술이 접목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