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원애드피아, 여름 맞이 ‘더-쿨해진 시즌세일’ 진행
  • 정한교 기자
  • 승인 2021.04.01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채, 종이 썬캡 등 일부 판촉물 할인 적용

[인더스트리뉴스 정한교 기자] 성원애드피아(대표 정대원)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부채, 종이 썬캡 등 여름시즌 인기 판촉 제품을 초특가로 선보이는 ‘더-쿨해진 시즌 세일’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4월 1일 밝혔다.

성원애드피아가 부채, 종이 썬캡 등 여름시즌 인기 판촉 제품을 초특가로 선보이는 ‘더-쿨해진 시즌 세일’ 할인전을 진행한다. [사진=성원애드피아]

성원애드피아는 부채에 PP/PET 소재를 사용하기 때문에 투명, 백색 인쇄로 제작할 수 있다. 30가지 템플릿을 제공해 소비자가 쉽게 디자인 제작이 가능하며, 300매 기준 6만6,000원(VAT별도)에 판매한다.

부채와 함께 ‘다용도PP’ 상품도 시즌 세일에 동참한다. ‘다용도PP’는 폴리프로필렌 소재의 플라스틱으로 주차증, 안내문 등에 활용된다. 성원애드피아의 다용도 PP는 부채와 같은 두께인 600μ로 다양한 활용성이 큰 장점이다. 300매 기준 2만9,500원(VAT별도)에 제작 가능하다.

PP소재뿐만 아니라 종이 소재 시즌 상품인 ‘종이 썬캡’도 할인전에 포함됐다. 야외활동 시 자외선 차단에 적합한 썬캡은 저렴한 가격과 간편한 조립으로 여름철 판촉물로 인기를 끄는 상품이다.

성원애드피아는 모든 제품을 많이 구매할수록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기 때문에 대량 판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매우 용이하다.

성원애드피아 관계자는 “코로나 확산 감소로 인한 소비자들의 원활한 야외활동을 기대하며, 여름철 판촉 제품 할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인쇄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성원애드피아는 부채, 종이 썬캡 외에도 책갈피, 캘린더, 포스트잇, 휴대폰케이스 등 다양한 유형의 인쇄 판촉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