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하나로유통, 친환경 농업 가치 UP
  • 이주엽 기자
  • 승인 2025.02.28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쌀 소비촉진 행사’ 실시
이석채 농협중앙회 이사(왼쪽 5번째)와 임영선 농협하나로유통 대표이사(6번째), 유장수 친환경농산물의무자조금관리위원회장(7번째) 등 관계자들이 지난 27일 목포유통센터에서 '친환경 쌀 소비촉진 행사'를 진행했다 / 사진=농협하나로유
임영선 농협하나로유통 대표(왼쪽부터 6번째), 유장수 친환경농산물의무자조금관리위원회장(7번째) 등 관계자들이 지난 27일 목포유통센터에서 '친환경 쌀 소비촉진 행사'를 진행했다 / 사진=농협하나로유통

[인더스트리뉴스 이주엽 기자] 농협하나로유통(대표이사 임영선)은 지난 27일 목포유통센터에서 친환경농산물의무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유장수)와 함께 ‘친환경 쌀 소비 촉진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석채 농협중앙회 이사, 임영선 농협하나로유통 대표이사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방문 고객에게 컵 누룽지(40g)를, 친환경 쌀 구매 고객에게는 누룽지 팩(350g)을 증정했다.

농협하나로유통 임영선 대표이사는 “쌀 소비 감소로 어려움을 겪는 친환경 쌀 재배 농가를 돕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친환경 농업의 가치를 확산시킬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농협은 쌀의 영양학적 가치를 알리고 건강한 식습관을 장려하기 위해 ‘범국민 쌀 소비촉진 운동’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